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시장진입전략을 고려한 요소브랜딩전략에 관한 연구
양재호(Jaeho Yang)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양재호(Jaeho Yang)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양재호(Jaeho Yang)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순희
3건
고기호
2건
김형숙
1건
민부자
1건
박미진
1건
안석
1건
이세형 ( Lee Se Hyoung )
1건
임혜진
1건
장정은(Jang Jung Eun)
1건
정명수
1건
정솔
2건
정실비(Jung, sil-vi)
1건
최원 ( Won Choi )
1건
최희선(Choi, Heesun)
1건
한국동양예술학회
1건
한기순
1건
한기순(Han, Ki-Soon)
4건
한혜숙(Han, Hyesook)
1건
허효정
1건
홍후조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양재호(Jaeho Yang)
'양재호(Jaeho Y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38
19
25.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Ingredient Branding
1
1
100.0%
Late Entrant
1
1
100.0%
Samuel Coleridge and Nella ...
2
1
50.0%
선발우위
2
1
50.0%
여성적 희열
2
1
50.0%
요소브랜딩
2
1
50.0%
firstmoveradvantage
3
1
33.3%
orderofmarketentry
3
1
33.3%
시장진입순서
4
1
25.0%
original work
5
1
20.0%
라슨
5
1
20.0%
콜리지
6
1
16.7%
후발주자
7
1
14.3%
brand origin
8
1
12.5%
브랜드 원산지
13
1
7.7%
초자아
32
1
3.1%
plagiarism
42
1
2.4%
originality
96
1
1.0%
표절
104
1
1.0%
계
338
1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양재호(Jaeho Yang)'
의 발표논문(1)
시장진입전략을 고려한 요소브랜딩전략에 관한 연구
양재호(Jaeho Yang)
한국통상정보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