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양재호(Jaeho Ya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양재호(Jaeho Yang)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순희
3건
고기호
2건
김형숙
1건
민부자
1건
박미진
1건
안석
1건
이세형 ( Lee Se Hyoung )
1건
임혜진
1건
장정은(Jang Jung Eun)
1건
정명수
1건
정솔
2건
정실비(Jung, sil-vi)
1건
최원 ( Won Choi )
1건
최희선(Choi, Heesun)
1건
한국동양예술학회
1건
한기순
1건
한기순(Han, Ki-Soon)
4건
한혜숙(Han, Hyesook)
1건
허효정
1건
홍후조
1건
연구자관계도
양재호(Jaeho Yang)
'양재호(Jaeho Y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38
19
25.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Ingredient Branding
1
1
100.0%
Late Entrant
1
1
100.0%
Samuel Coleridge and Nella ...
2
1
50.0%
선발우위
2
1
50.0%
여성적 희열
2
1
50.0%
요소브랜딩
2
1
50.0%
firstmoveradvantage
3
1
33.3%
orderofmarketentry
3
1
33.3%
시장진입순서
4
1
25.0%
original work
5
1
20.0%
라슨
5
1
20.0%
콜리지
6
1
16.7%
후발주자
7
1
14.3%
brand origin
8
1
12.5%
브랜드 원산지
13
1
7.7%
초자아
32
1
3.1%
plagiarism
42
1
2.4%
originality
96
1
1.0%
표절
104
1
1.0%
계
338
1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양재호(Jaeho Yang)'
의 발표논문(1)
시장진입전략을 고려한 요소브랜딩전략에 관한 연구
양재호(Jaeho Yang)
한국통상정보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