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편의점 브랜드 자산이 지각된 가치, 태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혜원(Hye-Won Shin)
강선아(Sun-Ah Kang)
이수범(Soo-Bum Lee)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신혜원(Hye-Won Shin)
강선아(Sun-Ah Kang)
이수범(Soo-Bum Lee)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강선아(Sun-Ah Kang)
발표논문(4)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5)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은용 ( Eun Yong Lee )
2건
신혜원(Hye-Won Shin)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정정희(Jung Hee Jung)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미진
1건
김부미
1건
김은성
1건
김종운
1건
김태영
1건
박갑주
1건
신승기
1건
신자현
1건
신정희
1건
심우극
1건
이수범(Soo-Bum Lee)
5건
이승익
1건
이영주
1건
이정실
1건
이현주
2건
이효녕
1건
정석희
1건
정혜영
1건
조한익
1건
최성임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강선아(Sun-Ah Kang)
'강선아(Sun-Ah K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218
59
10.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3
0.2%
주제어
ppl attitude
3
2
66.7%
ppl태도
2
1
50.0%
공권력행사
2
1
50.0%
지역구 획제
2
1
50.0%
토지이용규제법
2
1
50.0%
Private brand F&B product
3
1
33.3%
Consumer confusion
4
1
25.0%
Saemaul Movement Policy
4
1
25.0%
새마을운동 정책
4
1
25.0%
청년기업가정신
4
1
25.0%
PB 식음료 상품
5
1
20.0%
편의점 브랜드
5
1
20.0%
Negative word of mouth
9
1
11.1%
subsidiarity principle
9
1
11.1%
ppl(product placement)
10
1
10.0%
좋은거버넌스
12
1
8.3%
미국 연방대법원
23
1
4.3%
소비자혼란
25
1
4.0%
토지이용규제
25
1
4.0%
product placement
26
1
3.8%
separation of powers
26
1
3.8%
Convenience store
30
1
3.3%
Negative emotion
31
1
3.2%
정당보상
32
1
3.1%
부정적 구전
34
1
2.9%
coffee shop
84
2
2.4%
네트워킹
43
1
2.3%
Brand equity
68
1
1.5%
switching intention
73
1
1.4%
ppl
75
1
1.3%
청년실업
89
1
1.1%
커피전문점
188
2
1.1%
부정적감정
112
1
0.9%
brand image
262
2
0.8%
전환의도
147
1
0.7%
문화예술
167
1
0.6%
Behavioral intention
195
1
0.5%
새마을 운동
187
1
0.5%
Perceived value
269
1
0.4%
브랜드 이미지
544
2
0.4%
성공요인
242
1
0.4%
브랜드자산
349
1
0.3%
창업
335
1
0.3%
창업의도
356
1
0.3%
태도
1,322
2
0.2%
Attitude
926
1
0.1%
기업가정신
858
1
0.1%
소셜 미디어
947
1
0.1%
지각된 가치
692
1
0.1%
행동의도
1,036
1
0.1%
계
11,218
5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강선아(Sun-Ah Kang)'
의 발표논문(4)
논문 : PPL 속성이 PPL 태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커피 전문점 PPL을 중심으로
강선아(Sun-Ah Kang)
이은용 ( Eun Yong Lee )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
[2015]
PPL 속성이 PPL 태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강선아(Sun-Ah Kang)
이은용 ( Eun Yong Lee )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
[2015]
외식기업의 소셜 미디어(Social Media) 활동에 대한 소비자 혼란이 부정적 감정 및 부정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선아(Sun-Ah Kang)
정정희(Jung Hee Jung)
이수범(Soo-Bum Lee)
한국관광연구학회
[2016]
편의점 브랜드 자산이 지각된 가치, 태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선아(Sun-Ah Kang)
이수범(Soo-Bum Lee)
신혜원(Hye-Won Shin)
한국관광연구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