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이미지의 차이를 바탕으로 한 효과적인 광고 전략 수립 방법
지준형(Cunhyeong Ci)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지준형(Cunhyeong Ci)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지준형(Cunhyeong Ci)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경민
1건
김나영
1건
김수연
1건
김희연
1건
박갑주
1건
박상배
1건
배상중
1건
신용원
1건
심우극
1건
윤선미 ( Sun Mi Yun )
3건
이서형
1건
이수범(Soo-Bum Lee)
2건
이승익
1건
이승익
1건
이정실
1건
임재국
2건
정세균
1건
하인주
1건
한수정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지준형(Cunhyeong Ci)
'지준형(Cunhyeong C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182
29
21.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학
2,254
1
0.0%
주제어
attack the accuser
1
1
100.0%
brandassociationnetwork
1
1
100.0%
product harm
1
1
100.0%
브랜드 연상 네트워크
1
1
100.0%
advertising strategy
2
1
50.0%
SCAR
3
1
33.3%
변명
5
1
20.0%
excuse
6
1
16.7%
제품결함
6
1
16.7%
panax
8
1
12.5%
ssr markers
9
1
11.1%
situational crisis communicat ...
10
1
10.0%
책임전가
10
1
10.0%
tylcv
12
1
8.3%
상황적 위기 커뮤니케이션 이론
18
1
5.6%
brand association
21
1
4.8%
brand identity
28
1
3.6%
광고전략
29
1
3.4%
브랜드 연상
38
1
2.6%
crisis management
108
1
0.9%
brand image
262
2
0.8%
브랜드아이덴티티
137
1
0.7%
보상
205
1
0.5%
compensation
237
1
0.4%
브랜드 이미지
544
2
0.4%
위기관리
226
1
0.4%
계
4,182
2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지준형(Cunhyeong Ci)'
의 발표논문(2)
제품결함에 대한 기업의 위기관리 방식이 소비자의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준형(Cunhyeong Ci)
한국일어교육학회
[2015]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이미지의 차이를 바탕으로 한 효과적인 광고 전략 수립 방법
지준형(Cunhyeong Ci)
한국광고홍보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