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결함에 대한 기업의 위기관리 방식이 소비자의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결함에 대한 기업의 위기관리 방식이 소비자의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학
  • attack the accuser
  • brand image
  • brandassociationnetwork
  • compensation
  • crisis management
  • excuse
  • product harm
  • situational crisis communication theory
  • 변명
  • 보상
  • 브랜드 연상 네트워크
  • 브랜드 이미지
  • 상황적 위기 커뮤니케이션 이론
  • 위기관리
  • 제품결함
  • 책임전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68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