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그린 이미지 vs. 착한 기업 이미지
김나민(Kim, Namin)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나민(Kim, Nami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나민(Kim, Namin)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묵(Gyeong Mook Kim)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동영
1건
김만종
1건
김성진
1건
김은주
1건
류지영
1건
박범진(Park, Bumjin)
1건
박상윤
1건
박영주
1건
변희섭 ( Hee Sub Byun )
2건
윤각
1건
윤유식(Yoon Yoo-Shik)
1건
이명진(Myoung-Jin, Lee)
1건
이충기 ( Choong Ki Lee )
2건
장홍영
1건
최병규(Choi, Byeong-Gyu)
1건
최지영(Ji Young Choi)
1건
하동현(Dong-Hyun Ha)
1건
한수정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나민(Kim, Namin)
'김나민(Kim, Nami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057
31
39.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1
0.0%
주제어
ceoassociations
1
1
100.0%
ceosability
1
1
100.0%
ceosethicality
1
1
100.0%
ceo연상
1
1
100.0%
good hearted image
1
1
100.0%
윤리성연상
1
1
100.0%
green image
2
1
50.0%
soft attributes
2
1
50.0%
types of cosmetic products
2
1
50.0%
“부드러운” 속성
2
1
50.0%
삼죽
2
1
50.0%
종취(縱吹)
2
1
50.0%
착한 기업 이미지
2
1
50.0%
화장품 종류
2
1
50.0%
hedonicproducts
3
1
33.3%
wind instruments
3
1
33.3%
그린 이미지
3
1
33.3%
능력 연상
3
1
33.3%
만파식적
3
1
33.3%
횡취(橫吹)
3
1
33.3%
Su-myeongmyeong
5
1
20.0%
suborok
7
1
14.3%
관악기
7
1
14.3%
쾌락재
34
1
2.9%
기업의사회적책임활동
83
1
1.2%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 ...
402
2
0.5%
silla
425
1
0.2%
기업의 사회적 책임
658
1
0.2%
신라
485
1
0.2%
계
10,057
3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나민(Kim, Namin)'
의 발표논문(2)
CEO 이미지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소비자 인식에 미치는 영향
김나민(Kim, Namin)
한국문화산업학회
[2014]
그린 이미지 vs. 착한 기업 이미지
김나민(Kim, Namin)
한국상품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