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나민(Kim, Nami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나민(Kim, Namin)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묵(Gyeong Mook Kim)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동영
1건
김만종
1건
김성진
1건
김은주
1건
류지영
1건
박범진(Park, Bumjin)
1건
박상윤
1건
박영주
1건
변희섭 ( Hee Sub Byun )
2건
윤각
1건
윤유식(Yoon Yoo-Shik)
1건
이명진(Myoung-Jin, Lee)
1건
이충기 ( Choong Ki Lee )
2건
장홍영
1건
최병규(Choi, Byeong-Gyu)
1건
최지영(Ji Young Choi)
1건
하동현(Dong-Hyun Ha)
1건
한수정
1건
연구자관계도
김나민(Kim, Namin)
'김나민(Kim, Nami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057
31
39.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1
0.0%
주제어
ceoassociations
1
1
100.0%
ceosability
1
1
100.0%
ceosethicality
1
1
100.0%
ceo연상
1
1
100.0%
good hearted image
1
1
100.0%
윤리성연상
1
1
100.0%
green image
2
1
50.0%
soft attributes
2
1
50.0%
types of cosmetic products
2
1
50.0%
“부드러운” 속성
2
1
50.0%
삼죽
2
1
50.0%
종취(縱吹)
2
1
50.0%
착한 기업 이미지
2
1
50.0%
화장품 종류
2
1
50.0%
hedonicproducts
3
1
33.3%
wind instruments
3
1
33.3%
그린 이미지
3
1
33.3%
능력 연상
3
1
33.3%
만파식적
3
1
33.3%
횡취(橫吹)
3
1
33.3%
Su-myeongmyeong
5
1
20.0%
suborok
7
1
14.3%
관악기
7
1
14.3%
쾌락재
34
1
2.9%
기업의사회적책임활동
83
1
1.2%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 ...
402
2
0.5%
silla
425
1
0.2%
기업의 사회적 책임
658
1
0.2%
신라
485
1
0.2%
계
10,057
3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나민(Kim, Namin)'
의 발표논문(2)
CEO 이미지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소비자 인식에 미치는 영향
김나민(Kim, Namin)
한국문화산업학회
[2014]
그린 이미지 vs. 착한 기업 이미지
김나민(Kim, Namin)
한국상품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