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WHAT DRIVERS CONSUMERS’ CHOICE OF ORGANIC IN THE TAIWANESE MARKET
Wei-Chih Tseng
Chun-Hui Chang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Wei-Chih Tseng
Chun-Hui Chang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Wei-Chih Tseng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Chun-Hui Chang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재윤(Ko Jae Youn)
1건
김미영
1건
김영희
1건
김태영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박미정(Mijeong Park)
1건
박효정(Park, Hyojung)
1건
서수현 ( Soo Hyun Seo )
1건
서순림
1건
신명선(Myung Sun Shin)
1건
신자현
1건
안병욱
7건
유수정
1건
윤혜현(Yoon, Hye-Hyun)
2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승곤(Seung-Kon Lee)
1건
이영주
1건
임소희(Lim So Hee)
1건
정석희
1건
조성환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Wei-Chih Tseng
'Wei-Chih Tse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76
9
12.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organicproducts.
1
1
100.0%
green
18
1
5.6%
perceived behavioral control
47
1
2.1%
utilitarian value
60
1
1.7%
tpb
64
1
1.6%
hedonic value
68
1
1.5%
subjective norm
106
1
0.9%
attitude
617
1
0.2%
perceived value
595
1
0.2%
계
1,576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Wei-Chih Tseng'
의 발표논문(1)
WHAT DRIVERS CONSUMERS’ CHOICE OF ORGANIC IN THE TAIWANESE MARKET
Chun-Hui Chang
Wei-Chih Tseng
글로벌지식마케팅경영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