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규제기업과 사회공헌활동의 적합성과 제시 메시지 유형이 사회공헌활동 평가와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남아영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남아영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남아영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한진욱 ( Jin-wook Han )
1건
김동욱
1건
김정현
1건
김정현
1건
김충현
1건
나윤빈
1건
신영웅
1건
엄소라
1건
오현아
1건
유미나
1건
유미나(Mina Yoo)
1건
유현중
1건
유호석 ( Ho-suk Yu )
1건
이명천
1건
이영일(Lee, Yeoung-Il)
1건
이희태(Lee, Hee Tae)
1건
임여진(Lim, Yeojin)
1건
정현주
1건
조창환
1건
진성희(Sung-Hee Jin)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남아영
'남아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72
17
60.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dvertising regulated company
1
1
100.0%
harmful product
1
1
100.0%
packing message
1
1
100.0%
unpacking effect
1
1
100.0%
unpacking message
1
1
100.0%
광고규제기업
1
1
100.0%
언패킹 효과
1
1
100.0%
유해 제품
1
1
100.0%
포괄적 메시지
1
1
100.0%
지지이론
2
1
50.0%
사회공헌활동 적합성
3
1
33.3%
구체적 메시지
5
1
20.0%
message type
9
1
11.1%
fit
21
1
4.8%
persuasion knowledge
22
1
4.5%
메시지유형
47
1
2.1%
설득 지식
54
1
1.9%
계
172
1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남아영'
의 발표논문(1)
광고규제기업과 사회공헌활동의 적합성과 제시 메시지 유형이 사회공헌활동 평가와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남아영
한국상품학회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