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인터넷 쇼핑몰에서 사이트품질과 구전의 관계
오재신(Jaesin Oh)
신재익(Jae-Ik Shin)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오재신(Jaesin Oh)
신재익(Jae-Ik Shi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신재익(Jae-Ik Shin)
발표논문(4)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4)
정기한(Ki-Han Chung)
2건
리성펑(Sheng-Peng Li)
1건
성행남(Haengnam Sung)
1건
오재신(Jaesin Oh)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대봉
1건
김영욱
2건
김용학
1건
김유경
2건
김은미(Eun-mee Kim)
1건
김지연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1건
박철
1건
안도희
1건
오세조
1건
오영은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수범(Soo-Bum Lee)
5건
이승곤(Seung-Kon Lee)
5건
이용기
1건
이윤우
1건
이태민
1건
조영주
1건
현영섭
1건
현은자 ( Eun Ja Hyun )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신재익(Jae-Ik Shin)
'신재익(Jae-Ik Shi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213
27
12.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2,358
4
0.2%
주제어
cognitiveandaffectiveresponse
1
1
100.0%
tourismdestinationattitude
1
1
100.0%
effort expectancy
5
1
20.0%
site quality
6
1
16.7%
internetadvertising
11
1
9.1%
festival image
13
1
7.7%
facilitatingconditions
18
1
5.6%
internet shopping
24
1
4.2%
mobile learning
25
1
4.0%
performance expectancy
30
1
3.3%
advertising attitude
34
1
2.9%
purchase intentions
60
1
1.7%
behavioral intentions
67
1
1.5%
social influence
70
1
1.4%
wom
74
1
1.4%
consumer satisfaction
89
1
1.1%
service orientation
102
1
1.0%
behavioral intention
327
2
0.6%
customer satisfaction
831
1
0.1%
self-efficacy
1,655
1
0.1%
service quality
773
1
0.1%
trust
1,639
1
0.1%
계
8,213
2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신재익(Jae-Ik Shin)'
의 발표논문(4)
"인터넷 광고 노출이 광고태도, 관광지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리성펑(Sheng-Peng Li)
정기한(Ki-Han Chung)
신재익(Jae-Ik Shin)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2014]
인터넷 쇼핑몰에서 사이트품질과 구전의 관계
신재익(Jae-Ik Shin)
오재신(Jaesin Oh)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2014]
"서비스지향성, 서비스품질, 이미지, 고객만족, 행동의도 간의 관계"
신재익(Jae-Ik Shin)
정기한(Ki-Han Chung)
대한시과학회
[2015]
모바일 학습에서 자기효능감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성행남(Haengnam Sung)
신재익(Jae-Ik Shin)
대한시과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