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매장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인적서비스가 지각된 품질과 고객성과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심리적 의무감의 조절효과
'이지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792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심리적 의무감
|
5
|
1
|
|
Felt Obligation
|
7
|
1
|
|
Human Service
|
11
|
1
|
|
customerperformance
|
12
|
1
|
|
고객성과
|
20
|
1
|
|
인적 서비스
|
40
|
1
|
|
Perceived Quality
|
81
|
1
|
|
지각된 품질
|
104
|
1
|
|
servicescape
|
270
|
1
|
|
서비스스케이프
|
242
|
1
|
|
계 |
|
792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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