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The Impact of Perceived Brand Prestige on Brand Loyalty in Luxury Brand Purchase Contexts: The Mediating Role of Brand Trust and The Moderating Effect of Self-esteem
최철재
Unurjargal Baatarchuluun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최철재
Unurjargal Baatarchuluu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최철재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Unurjargal Baatarchuluun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마리아
1건
구용근 ( Yong Geun Ku )
1건
김두리
1건
김신애
2건
김윤영
1건
김현순 ( Hyun Soon Kim )
1건
료사순
1건
박소영
1건
서인균 ( In Kyun Seo )
1건
순진이
2건
이선영
2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연실 ( Yon Sil Lee )
1건
이정숙
2건
임재국
1건
정갑연
1건
정의준
1건
주경숙(Joo Kyung Sook)
1건
최은영
1건
탁정화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최철재
'최철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06
5
11.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Perceived Brand Prestige
2
1
50.0%
Br and Identification
27
1
3.7%
Brand Trust
124
1
0.8%
Brand Loyalty
226
1
0.4%
Self-esteem
1,127
1
0.1%
계
1,506
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최철재'
의 발표논문(1)
The Impact of Perceived Brand Prestige on Brand Loyalty in Luxury Brand Purchase Contexts: The Mediating Role of Brand Trust and The Moderating Effect of Self-esteem
Unurjargal Baatarchuluun
최철재
한국유통경영학회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