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헌혈광고의 효과성 제고에 있어서 정서 소구와 청중 세분화의 역할
정은별
강정석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정은별
강정석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정은별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강정석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인애 ( In Ae Kang )
1건
고문수
1건
김갑숙
1건
김석우(KIM, Suk-Woo)
1건
김정규
1건
박노윤
1건
백지숙
1건
손경원
1건
송근혜
1건
오인수
1건
유영미
1건
윤보나
1건
이금재
1건
이윤옥
5건
이지혜
1건
정진옥
1건
지성애 ( Sung Ae Chi )
1건
지성애 ( Sung Ae Chi )
1건
하주현
1건
홍혜영(Hong, Hye-Young)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정은별
'정은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229
14
57.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lood donation advertising
1
1
100.0%
ego-focused emotion
1
1
100.0%
negative perception of blood ...
1
1
100.0%
other-focused emotion
1
1
100.0%
부정적 헌혈 인식
1
1
100.0%
자기초점 정서
1
1
100.0%
타인초점 정서
1
1
100.0%
헌혈광고
1
1
100.0%
pride
26
1
3.8%
세분화
39
1
2.6%
자부심
55
1
1.8%
segmentation
60
1
1.7%
empathy
678
1
0.1%
공감
1,363
1
0.1%
계
2,229
1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정은별'
의 발표논문(1)
헌혈광고의 효과성 제고에 있어서 정서 소구와 청중 세분화의 역할
강정석
정은별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