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사회적책임(CSR)활동 적합성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소비자의 기부성향 및 CSR 메시지 프레이밍을 중심으로
'양재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0,401 |
13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1
|
|
주제어 |
donationtendencies
|
1
|
1
|
|
prevention-focused
|
1
|
1
|
|
promotion-focused
|
1
|
1
|
|
기부성향
|
1
|
1
|
|
촉진초점
|
2
|
1
|
|
brandattitudes
|
9
|
1
|
|
csrfit
|
9
|
1
|
|
csr적합성
|
9
|
1
|
|
예방초점
|
47
|
1
|
|
brand awareness
|
86
|
1
|
|
브랜드인지도
|
119
|
1
|
|
브랜드 태도
|
520
|
1
|
|
계 |
|
10,401 |
1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