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기 능력 수준에 따른 읽기 효능감, 읽기 상위인지, 읽기 능력 분석
'이빛나(Lee Binna)'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9,587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학습지도, 교육방법
|
8,547
|
1
|
|
주제어 |
읽기 상위 인지
|
4
|
1
|
|
reading meta-cognition
|
5
|
1
|
|
reading self-efficacy
|
7
|
1
|
|
읽기 효능감
|
17
|
1
|
|
reading ability
|
31
|
1
|
|
writing ability
|
32
|
1
|
|
쓰기 능력
|
106
|
1
|
|
읽기 능력
|
137
|
1
|
|
high school students
|
206
|
1
|
|
고등학생
|
495
|
1
|
|
계 |
|
9,587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이빛나(Lee Binna)'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