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유형 분류와 광고효과에 대한 연구
김병희(Byoung Hee Kim)
김현정(Hyun Jeong Kim)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병희(Byoung Hee Kim)
김현정(Hyun Jeong Kim)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병희(Byoung Hee Kim)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김현정(Hyun Jeong Kim)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병희
1건
김상훈
2건
김윤희
2건
김정원
1건
김종경(Jong Kyung Kim)
1건
김현정
1건
박현선
1건
박현수
4건
서민주
2건
서정윤
1건
송유진
1건
유진아
1건
임부연
2건
임부연(Lim, Boo-Yeun)
1건
전영국
1건
정재찬
1건
조창환
1건
최윤정
1건
한상필
1건
홍아정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병희(Byoung Hee Kim)
'김병희(Byoung Hee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289
13
18.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Outdoor advertising Experien ...
1
1
100.0%
옥외광고 체험
1
1
100.0%
Advertising effect
14
1
7.1%
크리에이티브
16
1
6.3%
Digital signage
18
1
5.6%
ooh advertising
18
1
5.6%
ooh 광고
22
1
4.5%
광고유형
22
1
4.5%
Creative
28
1
3.6%
디지털 사이니지
105
1
1.0%
광고효과
183
1
0.5%
Communication
1,119
1
0.1%
소통
742
1
0.1%
계
2,289
1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병희(Byoung Hee Kim)'
의 발표논문(1)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유형 분류와 광고효과에 대한 연구
김병희(Byoung Hee Kim)
김현정(Hyun Jeong Kim)
한국광고홍보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