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인터넷쇼핑몰 환경에서 제품속성과 인플루언서 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자아동일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정원식(Jung, Won-Sik)'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929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Influencer Attributes
|
5
|
1
|
|
인플루언서 속성
|
5
|
1
|
|
purchasing intentions
|
6
|
1
|
|
product attributes
|
23
|
1
|
|
Product Attitude
|
34
|
1
|
|
제품속성
|
39
|
1
|
|
제품 태도
|
106
|
1
|
|
trust
|
1,639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신뢰
|
1,544
|
1
|
|
계 |
|
4,929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정원식(Jung, Won-Sik)'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