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인터넷쇼핑몰 환경에서 제품속성과 인플루언서 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자아동일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중국 인터넷쇼핑몰 환경에서 제품속성과 인플루언서 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자아동일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nfluencer Attributes
  • Product Attitude
  • product attributes
  • purchasing intentions
  • trust
  • 구매의도
  • 신뢰
  • 인플루언서 속성
  • 제품 태도
  • 제품속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929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