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판매원이 경험한 고객 쇼루밍 행동이 판매원 창의성을 매개로 직무성과에 미치는 효과: 서비스 스크립트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강성호(Seongho Kang)
이승일(Seungil Yi)
허원무(Won-Moo Hur)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강성호(Seongho Kang)
이승일(Seungil Yi)
허원무(Won-Moo Hur)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강성호(Seongho Kang)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이승일(Seungil Yi)
1건
허원무(Won-Moo Hur)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재욱(Ko, Jea-Ug)
3건
곽미정
1건
김진모(Jin-Mo Kim)
1건
박민희
1건
박상언(Sang-Eon Park)
1건
배을규
1건
변영실(Young-Sil Byun)
1건
서재현
1건
송해덕(Hae-Deok Song)
1건
신수영
1건
신수영
1건
원도연 ( Do Yeon Won )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주영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4건
이희영(Lee Hee-Yeong)
1건
조대연(Cho, Dae-Yeon)
1건
조정철
1건
조한주
1건
최보라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강성호(Seongho Kang)
'강성호(Seongho K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25
8
52.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Experienced Customer Showro ...
1
1
100.0%
Service Script
1
1
100.0%
판매원의 경험한 고객의 쇼루밍 ...
1
1
100.0%
서비스스크립트
2
1
50.0%
Salesperson Creativity
3
1
33.3%
판매원 창의성
3
1
33.3%
job performance
583
1
0.2%
직무성과
731
1
0.1%
계
1,325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강성호(Seongho Kang)'
의 발표논문(1)
판매원이 경험한 고객 쇼루밍 행동이 판매원 창의성을 매개로 직무성과에 미치는 효과: 서비스 스크립트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강성호(Seongho Kang)
허원무(Won-Moo Hur)
이승일(Seungil Yi)
한국유통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