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감각경험이 경험적 가치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자동차 디자인의 브랜드 감각경험 전달요소를 중심으로 -
김태우
장동련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태우
장동련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장동련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김태우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CHEN XIANG
1건
곽동현
1건
김수연
1건
김유경
1건
김정수
1건
김종완
1건
류지영
1건
박래규
1건
박은진
1건
윤각
1건
이경렬
1건
이경식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정실
1건
이훈식
1건
임재국
2건
전종우
1건
전혜상
1건
조창환
1건
최일용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장동련
'장동련'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720
6
33.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 Empirical Value
2
1
50.0%
Sensory Experience of Atoma ...
2
1
50.0%
브랜드 경험가치
2
1
50.0%
자동차 브랜드의 감각경험
2
1
50.0%
Brand Attitude
192
1
0.5%
브랜드 태도
520
1
0.2%
계
720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장동련'
의 발표논문(1)
브랜드 감각경험이 경험적 가치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자동차 디자인의 브랜드 감각경험 전달요소를 중심으로 -
김태우
장동련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