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샵 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도가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장하영(Ha-Young Ch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481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몸치장(몸단장), 화장
|
635
|
1
|
|
주제어 |
Process Satisfaction
|
2
|
1
|
|
Result Satisfaction
|
2
|
1
|
|
과정만족도
|
2
|
1
|
|
결과만족도
|
3
|
1
|
|
Nail Shop
|
4
|
1
|
|
네일샵
|
8
|
1
|
|
재방문의사
|
51
|
1
|
|
revisit intention
|
407
|
1
|
|
Service Quality
|
939
|
1
|
|
서비스 품질
|
1,428
|
1
|
|
계 |
|
3,481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장하영(Ha-Young Chang)'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