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언어의 화용론적 요소를 활용한 토론과 글쓰기의 연계
'이철우(Lee, Chul-Wo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0,576 |
5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한국문학
|
3,223
|
2
|
|
사회학
|
2,254
|
1
|
|
주제어 |
express
|
1
|
1
|
|
deviceoflaughter
|
2
|
1
|
|
formalregister
|
2
|
1
|
|
informalregister
|
2
|
1
|
|
동일구조반복
|
2
|
1
|
|
배경화
|
2
|
1
|
|
웃음 유발 기제
|
2
|
1
|
|
television advertising
|
3
|
1
|
|
advertising language
|
15
|
4
|
|
Priority Criteria
|
4
|
1
|
|
social meaning
|
7
|
1
|
|
탄소고정량
|
7
|
1
|
|
광고 언어
|
30
|
4
|
|
격식체
|
10
|
1
|
|
link
|
11
|
1
|
|
용인성
|
11
|
1
|
|
Textmining
|
12
|
1
|
|
주목성
|
12
|
1
|
|
결속 구조
|
13
|
1
|
|
비격식체
|
14
|
1
|
|
사회적 의미
|
17
|
1
|
|
dialects
|
18
|
1
|
|
대용
|
26
|
1
|
|
대학 작문
|
30
|
1
|
|
background
|
35
|
1
|
|
호감도
|
41
|
1
|
|
6.25전쟁
|
53
|
1
|
|
tv 광고
|
58
|
1
|
|
debate
|
63
|
1
|
|
acceptability
|
72
|
1
|
|
college writing
|
73
|
1
|
|
substitution
|
74
|
1
|
|
attachment
|
102
|
1
|
|
pragmatics
|
96
|
1
|
|
생태계서비스
|
116
|
1
|
|
cohesion
|
137
|
1
|
|
토지이용
|
137
|
1
|
|
화용론
|
137
|
1
|
|
attention
|
175
|
1
|
|
repetition
|
207
|
1
|
|
방언
|
189
|
1
|
|
토론
|
192
|
1
|
|
표현
|
240
|
1
|
|
involvement
|
290
|
1
|
|
관여도
|
295
|
1
|
|
korean war
|
644
|
1
|
|
기후변화
|
1,420
|
1
|
|
계 |
|
10,576 |
5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이철우(Lee, Chul-Woo)'의 발표논문(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