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에서의 방언 사용 전략
이철우(Lee, Chul-Woo)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철우(Lee, Chul-Woo)
주제어
advertising language
ATTACHMENT
attention
Background
deviceoflaughter
dialects
광고 언어
방언
배경화
웃음 유발 기제
주목성
호감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833)
한국문학 3,222건
방언 188건
attention 174건
attachment 101건
호감도 40건
background 34건
광고 언어 29건
dialects 17건
advertising language 14건
주목성 11건
deviceoflaughter 1건
배경화 1건
웃음 유발 기제 1건
인용/피인용
광고에서의 방언 사용 전략
' 광고에서의 방언 사용 전략'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한국문학
advertising language
attachment
attention
background
deviceoflaughter
dialects
광고 언어
방언
배경화
웃음 유발 기제
주목성
호감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80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한국문학
3,223
0
0.0%
주제어
advertising language
15
0
0.0%
attachment
102
0
0.0%
attention
175
0
0.0%
background
35
0
0.0%
deviceoflaughter
2
0
0.0%
dialects
18
0
0.0%
광고 언어
30
0
0.0%
방언
189
0
0.0%
배경화
2
0
0.0%
웃음 유발 기제
2
0
0.0%
주목성
12
0
0.0%
호감도
41
0
0.0%
계
3,84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