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6·25 전쟁 전후 광고 언어의 화용론적 변화
이철우(Lee, Chul-Woo)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철우(Lee, Chul-Woo)
주제어
6.25전쟁
acceptability
advertising language
cohesion
Korean War
repetition
substitution
결속 구조
광고 언어
대용
동일구조반복
용인성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494)
한국문학 3,222건
korean war 643건
repetition 206건
cohesion 136건
substitution 73건
acceptability 71건
6.25전쟁 52건
광고 언어 29건
대용 25건
advertising language 14건
결속 구조 12건
용인성 10건
동일구조반복 1건
인용/피인용
6·25 전쟁 전후 광고 언어의 화용론적 변화
' 6·25 전쟁 전후 광고 언어의 화용론적 변화'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한국문학
6.25전쟁
acceptability
advertising language
cohesion
korean war
repetition
substitution
결속 구조
광고 언어
대용
동일구조반복
용인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6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한국문학
3,223
0
0.0%
주제어
6.25전쟁
53
0
0.0%
acceptability
72
0
0.0%
advertising language
15
0
0.0%
cohesion
137
0
0.0%
korean war
644
0
0.0%
repetition
207
0
0.0%
substitution
74
0
0.0%
결속 구조
13
0
0.0%
광고 언어
30
0
0.0%
대용
26
0
0.0%
동일구조반복
2
0
0.0%
용인성
11
0
0.0%
계
4,50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