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제품 브랜드 명성과 소비자 성별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한국제품에 대한 중국 소비자 반응을 중심으로
이완유(Lee, Wanru)
박기경(Park, Kikyoung)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완유(Lee, Wanru)
박기경(Park, Kikyoung)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완유(Lee, Wanru)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박기경(Park, Kikyoung)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용준
1건
김미영(Kim, Mi-Young)
1건
김민혁
2건
김지현(Kim Jihyun)
1건
박혜숙
1건
배성만(Sung Man Bae)
1건
설경옥(Kyoung Ok Seol)
1건
신자현
1건
안관영
3건
유미(Yu, Mi)
1건
이규일
2건
이승곤(Seung-Kon Lee)
1건
이윤희 ( Yun Hee Lee )
1건
이진숙(JinSook Lee)
1건
임효진
1건
전혜정 ( Hey Jung Jun )
1건
정갑연
2건
최명희
1건
하은혜 ( Eun Hye Ha )
1건
황윤정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완유(Lee, Wanru)
'이완유(Lee, Wanru)'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122
13
12.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1
0.0%
주제어
personal brand identification
2
1
50.0%
social brand identification
2
1
50.0%
개인적 브랜드 동일시
4
1
25.0%
사회적 브랜드 동일시
4
1
25.0%
brand reputation
22
1
4.5%
브랜드 명성
45
1
2.2%
Chinese consumers
50
1
2.0%
brand identification
53
1
1.9%
브랜드동일시
109
1
0.9%
중국소비자
140
1
0.7%
성별
662
1
0.2%
gender
1,118
1
0.1%
계
10,122
1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완유(Lee, Wanru)'
의 발표논문(1)
제품 브랜드 명성과 소비자 성별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한국제품에 대한 중국 소비자 반응을 중심으로
박기경(Park, Kikyoung)
이완유(Lee, Wanru)
한국상품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