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브랜드 명성과 소비자 성별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한국제품에 대한 중국 소비자 반응을 중심으로

' 제품 브랜드 명성과 소비자 성별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한국제품에 대한 중국 소비자 반응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제학
  • Chinese consumers
  • brand identification
  • brand reputation
  • gender
  • personal brand identification
  • social brand identification
  • 개인적 브랜드 동일시
  • 브랜드 명성
  • 브랜드동일시
  • 사회적 브랜드 동일시
  • 성별
  • 중국소비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057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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