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완유(Lee, Wanru)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완유(Lee, Wanru)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박기경(Park, Kikyou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용준
1건
김미영(Kim, Mi-Young)
1건
김민혁
2건
김지현(Kim Jihyun)
1건
박혜숙
1건
배성만(Sung Man Bae)
1건
설경옥(Kyoung Ok Seol)
1건
신자현
1건
안관영
3건
유미(Yu, Mi)
1건
이규일
2건
이승곤(Seung-Kon Lee)
1건
이윤희 ( Yun Hee Lee )
1건
이진숙(JinSook Lee)
1건
임효진
1건
전혜정 ( Hey Jung Jun )
1건
정갑연
2건
최명희
1건
하은혜 ( Eun Hye Ha )
1건
황윤정
1건
연구자관계도
이완유(Lee, Wanru)
'이완유(Lee, Wanru)'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122
13
12.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1
0.0%
주제어
personal brand identification
2
1
50.0%
social brand identification
2
1
50.0%
개인적 브랜드 동일시
4
1
25.0%
사회적 브랜드 동일시
4
1
25.0%
brand reputation
22
1
4.5%
브랜드 명성
45
1
2.2%
Chinese consumers
50
1
2.0%
brand identification
53
1
1.9%
브랜드동일시
109
1
0.9%
중국소비자
140
1
0.7%
성별
662
1
0.2%
gender
1,118
1
0.1%
계
10,122
1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완유(Lee, Wanru)'
의 발표논문(1)
제품 브랜드 명성과 소비자 성별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한국제품에 대한 중국 소비자 반응을 중심으로
박기경(Park, Kikyoung)
이완유(Lee, Wanru)
한국상품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