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마케팅 관점에서 본 신용카드사 유튜브 브랜드 채널 현황 분석 및 활용방안 연구
'우성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222 |
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experiential-marketing
|
39
|
1
|
|
Youtube
|
123
|
1
|
|
Brand
|
142
|
1
|
|
체험마케팅
|
141
|
1
|
|
브랜드
|
268
|
1
|
|
유튜브
|
509
|
1
|
|
계 |
|
1,222 |
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