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콜센터 상담사의 직무성과 및 이직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개인특성과 조직특성을 중심으로
정경숙(Kyeongsook Jeong)
곡민(MIN QU)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정경숙(Kyeongsook Jeong)
곡민(MIN QU)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정경숙(Kyeongsook Jeong)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곡민(MIN QU)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재욱(Ko, Jea-Ug)
2건
곽미정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정원(Kim Jung-Won)
1건
김정희
1건
김종경(Jong Kyung Kim)
1건
김지현(Ji-Hyun Kim)
1건
김진모(Jin-Mo Kim)
1건
박민희
1건
백유성
1건
신수영
1건
신수영
1건
원도연 ( Do Yeon Won )
1건
이미영
1건
이미향
1건
이미향(Mi Hyang Lee)
1건
이정숙
1건
이정숙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2건
주영주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정경숙(Kyeongsook Jeong)
'정경숙(Kyeongsook Jeo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034
8
16.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Task Adaptation
2
1
50.0%
Technology Adaptation
2
1
50.0%
Rational Culture
4
1
25.0%
organizational reputation
16
1
6.3%
job performance
583
1
0.2%
Organizational Commitment
1,065
1
0.1%
Turnover Intention
766
1
0.1%
계
12,034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정경숙(Kyeongsook Jeong)'
의 발표논문(1)
콜센터 상담사의 직무성과 및 이직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개인특성과 조직특성을 중심으로
곡민(MIN QU)
정경숙(Kyeongsook Jeong)
한국IT서비스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