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서비스기업의 브랜드이미지와 가치지각, 만족도, 재구매 의도와의 관계:의도와의 관계"
'황수연(Hwang, Su-Ye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5,018 |
17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1
|
|
주제어 |
koreanfoodservicefirm
|
3
|
2
|
|
한정식 외식서비스기업
|
2
|
1
|
|
한국 외식서비스기업
|
3
|
1
|
|
해외시장 진입방법
|
3
|
1
|
|
foreignmarketentrymode
|
4
|
1
|
|
가치 지각
|
24
|
1
|
|
determinant
|
42
|
1
|
|
brand image
|
262
|
1
|
|
결정요인
|
264
|
1
|
|
repurchase intention
|
387
|
1
|
|
perceived value
|
595
|
1
|
|
브랜드 이미지
|
544
|
1
|
|
재구매 의도
|
470
|
1
|
|
customer satisfaction
|
831
|
1
|
|
만족도
|
1,988
|
1
|
|
계 |
|
15,018 |
1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황수연(Hwang, Su-Yeon)'의 발표논문(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