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자기 해석과 메시지 지향성이 가치 주장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이귀옥(Guiohk Lee)
박조원(Jowon Park)
최명일(Myung-Il Choi)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귀옥(Guiohk Lee)
박조원(Jowon Park)
최명일(Myung-Il Choi)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귀옥(Guiohk Lee)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박조원(Jowon Park)
1건
최명일(Myung-Il Choi)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양희(Yang Hee Kim)
1건
김재휘( Jae Hwi Kim )
1건
김희영(Kim Hee young)
1건
소현진
1건
손영곤 ( Young Kon Sohn )
1건
신일기
2건
신일기(Shin, Ilgi)
2건
양윤(Yoon Yang)
1건
여은아
1건
예종석(Jong Suk Ye)
1건
유성경 ( Sung Kyung Yoo )
1건
이시훈
1건
장혜수
1건
전성률
1건
조윤용
1건
진석
1건
최인수(In Soo Choe)
1건
최진아
1건
최헌호(Hun Ho Choi)
1건
한세영 ( Sae Young Han )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귀옥(Guiohk Lee)
'이귀옥(Guiohk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667
5
24.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valuesadvocacyadvertising
1
1
100.0%
message orientation
5
1
20.0%
advertising effect
28
1
3.6%
self-construal
37
1
2.7%
계
9,667
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귀옥(Guiohk Lee)'
의 발표논문(1)
자기 해석과 메시지 지향성이 가치 주장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조원(Jowon Park)
최명일(Myung-Il Choi)
이귀옥(Guiohk Lee)
한국경영과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