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윤(Yoon Y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5,354 |
4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심리학
|
2,615
|
5
|
|
주제어 |
individualcontext
|
1
|
1
|
|
개인맥락
|
1
|
1
|
|
공유맥락
|
1
|
1
|
|
anticipatedguilt
|
2
|
1
|
|
impulsivebuyingintention
|
2
|
1
|
|
purchase situation
|
2
|
1
|
|
충동구매의도
|
2
|
1
|
|
충동구매경향성
|
3
|
1
|
|
materialpurchase
|
4
|
1
|
|
state self-esteem
|
4
|
1
|
|
물질소비
|
4
|
1
|
|
experientialpurchase
|
5
|
1
|
|
impulsivebuyingtendency
|
5
|
1
|
|
상태자존감
|
5
|
1
|
|
수행성과
|
5
|
1
|
|
예기된죄책감
|
5
|
1
|
|
자기-브랜드 연결
|
5
|
1
|
|
self-brand connection
|
6
|
1
|
|
brandperformance
|
8
|
1
|
|
경험소비
|
8
|
1
|
|
구매상황
|
8
|
1
|
|
utilitarian
|
11
|
1
|
|
hedonic
|
15
|
1
|
|
consumer happiness
|
21
|
1
|
|
실용재
|
26
|
1
|
|
social context
|
27
|
1
|
|
쾌락재
|
34
|
1
|
|
self-construal
|
37
|
1
|
|
소비자행복
|
44
|
1
|
|
choice
|
46
|
1
|
|
자기해석
|
62
|
1
|
|
regulatory focus
|
160
|
1
|
|
자기조절
|
249
|
1
|
|
조절초점
|
273
|
1
|
|
affect
|
325
|
1
|
|
self-regulation
|
402
|
1
|
|
감정
|
921
|
1
|
|
계 |
|
5,354 |
4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