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어 |
affecting factor to wtp
|
1
|
1
|
|
consumerconsideration
|
1
|
1
|
|
consumersinformationsearchpro ...
|
1
|
1
|
|
difficultiesininformationsear ...
|
1
|
1
|
|
levelofsmarthomeserviceconsum ...
|
1
|
1
|
|
product tangibility
|
1
|
1
|
|
type of smart home service
|
1
|
1
|
|
구매고민
|
1
|
1
|
|
비용지불의사 영향요인
|
1
|
1
|
|
상품 유형성
|
1
|
1
|
|
소비자 이용수준
|
1
|
1
|
|
소비자 정보탐색과정
|
1
|
1
|
|
스마트홈 서비스 유형
|
1
|
1
|
|
정보탐색단계별 어려움
|
1
|
1
|
|
Su Xiao Mei San Nan Xin L ...
|
2
|
1
|
|
Wang An Shi San Nan Su X ...
|
2
|
1
|
|
Wu Jie Chan Shi Si Hong L ...
|
2
|
1
|
|
Yi Chang Zhuan
|
2
|
1
|
|
Zhuangzis leadership
|
2
|
1
|
|
gifting
|
2
|
1
|
|
purchase situation
|
2
|
1
|
|
드림/나눔
|
2
|
1
|
|
purchasing decision
|
4
|
1
|
|
구매상황
|
8
|
1
|
|
consumerdecisionmaking
|
12
|
1
|
|
consumer participation
|
13
|
1
|
|
collaborative consumption
|
15
|
1
|
|
비용지불의사
|
16
|
1
|
|
smart home service
|
20
|
1
|
|
스마트 홈 서비스
|
20
|
1
|
|
협력적 소비
|
21
|
1
|
|
구매결정
|
22
|
1
|
|
소비자 의사결정
|
24
|
1
|
|
소비자 참여
|
28
|
1
|
|
consumer perception
|
44
|
1
|
|
소비자 인식
|
127
|
1
|
|
willingness to pay
|
141
|
1
|
|
sharing economy
|
243
|
1
|
|
multiculturalism
|
430
|
1
|
|
공유경제
|
433
|
1
|
|
계 |
|
1,651 |
4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