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의 관계적 성과로서 기업소셜네트워크 이용자의 자발행동에 관한 연구
강인원
조은선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강인원
조은선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강인원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조은선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대봉
1건
김동철
1건
김상덕
2건
김영욱
2건
김용학
1건
김유경
2건
김은미(Eun-mee Kim)
1건
김지연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1건
박철
1건
오세조
1건
오영은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수범(Soo-Bum Lee)
5건
이승곤(Seung-Kon Lee)
5건
이용기
1건
이윤우
1건
이태민
1건
조영주
1건
현영섭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강인원
'강인원'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305
8
39.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companysocialnetworks(csn)
1
1
100.0%
fundamentalbenefit
1
1
100.0%
levelofvoluntarybehavior
1
1
100.0%
relationalperformance
8
1
12.5%
relational benefit
24
1
4.2%
distrust
35
1
2.9%
trust
1,639
1
0.1%
계
11,305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강인원'
의 발표논문(1)
기업의 관계적 성과로서 기업소셜네트워크 이용자의 자발행동에 관한 연구
강인원
조은선
한국IT서비스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