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한국과 중국 소비자들의 소셜미디어 사용에 관한 태도 연구
이제원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제원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제원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3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시내
1건
김지현 ( Ji Hyun Kim )
1건
김태영
1건
김현철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손동진
2건
송유진
1건
염영희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수범(Soo-Bum Lee)
8건
이정민
1건
이지연
2건
이현숙
1건
전형규
1건
전형규
1건
정한호
2건
최인석
1건
홍주현(Ju-Hyun Hong)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제원
'이제원'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889
10
18.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e-continuous Usage Intention
2
1
50.0%
e-지속사용 의도
2
1
50.0%
e-만족도
3
1
33.3%
자기표현욕구
5
1
20.0%
e-Satisfaction
6
1
16.7%
Self-Presentation
10
1
10.0%
perceived value
595
1
0.2%
social media
627
1
0.2%
소셜 미디어
947
1
0.1%
지각된 가치
692
1
0.1%
계
2,889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제원'
의 발표논문(1)
한국과 중국 소비자들의 소셜미디어 사용에 관한 태도 연구
이제원
한국유통경영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