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현실 기술을 활용한 학습이 학습 동기에 미치는 영향
'김우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896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panorama
|
20
|
1
|
|
arcs
|
26
|
1
|
|
파노라마
|
27
|
1
|
|
learning motivation
|
240
|
1
|
|
virtual reality
|
389
|
1
|
|
vr
|
357
|
1
|
|
학습동기
|
582
|
1
|
|
가상현실
|
1,255
|
1
|
|
계 |
|
2,896 |
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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