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서로 다른 광고유형이 중국 소비자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주보흔
서현석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주보흔
서현석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주보흔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서현석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정유진 ( You Jin Jung )
1건
강한나
1건
구자원(Gu, Ja-Won)
2건
김민정(Kim, Minjung)
1건
김성빈(Seongbin Kim)
1건
김홍범(Kim, Hongbumm)
1건
류민아(Ryu, Min-Ah)
1건
마정미
1건
박한길
1건
이경렬
1건
이민규
2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인숙
1건
임규연
1건
임규연(Kyu Yon Lim)
1건
정경회(Jung, Kyoung-Hoi)
1건
정만수
1건
주영주 ( Young Ju Joo )
1건
하영미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주보흔
'주보흔'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64
12
16.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General Model Advertising
2
1
50.0%
일반 모델 광고
2
1
50.0%
Cross Model Advertising
3
1
33.3%
advertising types
6
1
16.7%
구매의도.
6
1
16.7%
크로스모델 광고
8
1
12.5%
perceived playfulness
14
1
7.1%
광고유형
22
1
4.5%
purchase intention.
23
1
4.3%
지각된 유희성
23
1
4.3%
perceived usefulness
277
1
0.4%
지각된 유용성
278
1
0.4%
계
664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주보흔'
의 발표논문(1)
서로 다른 광고유형이 중국 소비자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서현석
주보흔
중앙대학교 한국전자무역연구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