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국내 인터넷 이용자의 시장세분화 연구
이문규
김나민
200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문규
김나민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문규
발표논문(1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9)
김종배
3건
이인구
3건
김나민
2건
김해룡
2건
김현경
2건
박소연
2건
김일민
1건
이돈진
1건
이동진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문규
'이문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017
7
0.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각론
154
3
1.9%
공익사업
1,570
3
0.2%
경영관리
2,293
1
0.0%
계
4,017
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1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문규'
의 발표논문(13)
“지각된 서비스 품질, 소비자 태도, 재이용 의도 사이의 인과관계모형,”
김종배
이인구
이문규
한국마케팅학회
[2000]
“서비스 신뢰와 충성도의 결정요인 및 발달과정에 대한 정성적 분석,”
김현경
이문규
이동진
박소연
한국마케팅학회
[2004]
서비스 충성도의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이문규
한국마케팅학회
[1999]
서비스 충성도의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이문규
한국마케팅학회
[1999]
국내 인터넷 이용자의 시장세분화 연구
김나민
이문규
한국소비자학회
[2002]
서비스 포지셔닝 전략에 관한 연구
김종배
이인구
이문규
한국경영학회
[1998]
서비스 유형과 품질실패 차원에 따른 효과적인 복구전략
김일민
이문규
한국소비자학회
[2001]
브랜드 애착의 결정변수와 결과변수
김나민
이문규
김해룡
한국소비자학회
[2005]
지각된 서비스품질, 소비자태도, 재 이용의도 사이의 인과관계모형
김종배
이인구
이문규
[200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의 내부마케팅 효과
김해룡
이문규
한국경영학회
[2007]
“서비스신뢰와 충성도의 결정요인 및 발달 과정에 대한 정성적 분석,”
김현경
이문규
이돈진
박소연
한국마케팅학회
[2004]
기업 이미지 관리와 홍보전략
이문규
한국마케팅연구원
[1997]
서비스마케팅에서의 고객유치와 충성도 개발 전략
이문규
한국마케팅연구원
[1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