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항공사 브랜드의 광고감정반응에 따른 브랜드 진정성이 기대감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관계
김윤정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윤정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윤정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곽동현
1건
김수연
1건
김유경
1건
김종완
1건
류지영
1건
박래규
1건
박은진
1건
서상우
1건
윤각
1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정실
1건
이훈식
1건
임재국
2건
전미나
1건
전종우
1건
전혜상
1건
조창환
1건
최일용
1건
한정수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윤정
'김윤정'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04
12
19.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dvertisement Emotion Respo ...
2
1
50.0%
광고감정반응
2
1
50.0%
브랜드 진실성
2
1
50.0%
Brand Consistency
3
1
33.3%
브랜드 일관성
3
1
33.3%
Brand Credibility
13
1
7.7%
기대감
14
1
7.1%
Brand Authenticity
30
1
3.3%
Expectation
56
1
1.8%
브랜드 진정성
67
1
1.5%
Brand Attitude
192
1
0.5%
브랜드 태도
520
1
0.2%
계
904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윤정'
의 발표논문(1)
항공사 브랜드의 광고감정반응에 따른 브랜드 진정성이 기대감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관계
김윤정
한국항공경영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