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다채널 유통환경에서 의류제품 구매자들의 정보원이용과 구매채널 선택
채진미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채진미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채진미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이주미 ( Rhee Ju-mi )
1건
정남호 ( Chung Nam-ho )
1건
진세준 ( Se-jun Jin )
1건
Yu, Jihun
1건
김대중
1건
김병수
1건
김현정(Kim, Hyun-Jung)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1건
서선희(Seo, Sun-hee)
1건
설도원
1건
신준철
1건
웅건용
1건
유지헌
1건
윤성준(Yoon, SungJoon)
2건
이수정
1건
이영주
1건
이충기 ( Choong Ki Lee )
1건
임성문 ( Sung Moon Lim )
1건
최상필
1건
홍필태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채진미
'채진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748
10
30.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sumers’ characteristics
1
1
100.0%
정보원 이용
1
1
100.0%
information source usage
2
1
50.0%
purchase channel
3
1
33.3%
구매채널
8
1
12.5%
shopping value
38
1
2.6%
소비자 특성
62
1
1.6%
쇼핑가치
65
1
1.5%
perceived risk
240
1
0.4%
지각된 위험
328
1
0.3%
계
748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채진미'
의 발표논문(1)
다채널 유통환경에서 의류제품 구매자들의 정보원이용과 구매채널 선택
채진미
한국의상디자인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