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서비스 기술의 의인화와 소비자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즐거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전효아(Hyoa Je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653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Behavioral Loyalty
|
6
|
1
|
|
Attitudinal Loyalty
|
13
|
1
|
|
selfservicetechnology
|
26
|
1
|
|
행동적 충성도
|
27
|
1
|
|
태도적 충성도
|
29
|
1
|
|
셀프서비스기술
|
32
|
1
|
|
Anthropomorphism
|
67
|
1
|
|
Enjoyment
|
112
|
1
|
|
의인화
|
119
|
1
|
|
즐거움
|
222
|
1
|
|
계 |
|
653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전효아(Hyoa Jeon)'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