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서비스 접점직원의 역량이 노동생산성 및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서창적(Changjuck Suh)
황혜미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서창적(Changjuck Suh)
황혜미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황혜미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서창적(Changjuck Suh)
1건
서창적(Suh, Chang Juck)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황혜미
'황혜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황혜미'
의 발표논문(3)
박사
고객만족경영 지속성의 핵심요인과 성과에 대한 연구 = Study on the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 sustainability : key factors and performance
황혜미
서강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2012]
업무프로세스 설계 시 고객경험의 고려가 프로세스 성과,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창적(Suh, Chang Juck)
황혜미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09]
서비스 접점직원의 역량이 노동생산성 및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서창적(Changjuck Suh)
황혜미
한국생산관리학회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