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영재 학생과 일반 학생은 창의성에서 어떻게 다른가·
'최승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6,120 |
7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지학
|
48
|
2
|
|
교육과정
|
1,438
|
1
|
|
특수교육
|
4,634
|
4
|
|
계 |
|
6,120 |
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5 |
|
'최승언'의 발표논문(14)
-
-
-
-
-
-
-
-
-
-
-
Cours de Linguistique Generale. 일반언어학 강의
-
고등 학교 “지구 과학 I"의 성취 기준 개발 연구
-
중·고등학생이 이해하는 달의 위상 변화 모형 분석을 통한 보완 모형 제안
-
중학교 과학 우수아의 자기주도적 협동합습을 강조한 지구온난화관련 의사결정 학습의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