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유치원 특수학급의 장애 유아 통합교육 프로그램 운영 실태 및 교사 인식
이소현
김수진
200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소현
김수진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수진
발표논문(3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7)
서경혜
4건
이소현
4건
조윤경
4건
김경희
3건
김부미
3건
이지영
3건
최진영
3건
김기연
2건
김선희
2건
김윤민
2건
박지현
2건
송영희
2건
이종희
2건
Kim, Ki-Yoen
1건
Kim, Soo-Jin
1건
Lee, Chong-He
1건
김가연
1건
김수진
1건
노선숙
1건
유영준
1건
윤수철
1건
이란주
1건
이종희
1건
임해미
1건
최유경
1건
한경임
1건
현성혜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수진
'김수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3,499
34
4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교육학
14,719
6
0.0%
유아 및 초등교육
3,700
1
0.0%
특수교육
4,634
2
0.0%
주제어
conceptofexplanation
1
1
100.0%
nationalassessmentofeducation ...
2
2
100.0%
type of explanation
1
1
100.0%
설명의 개념
1
1
100.0%
수학에대한가치의식
2
2
100.0%
valueofmathematics
3
2
66.7%
interestinmathematics
4
2
50.0%
설명의 유형
2
1
50.0%
수학에대한흥미
7
2
28.6%
timss2011
16
2
12.5%
timss
36
2
5.6%
affective domain
93
2
2.2%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91
2
2.2%
description
58
1
1.7%
정의적 영역
129
2
1.6%
계
23,499
3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33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수진'
의 발표논문(31)
박사
활동-중심 자연적 중재 적용 훈련이 자유선택활동 일과에서의 교사의 교수 행동과 장애 유아의 참여에 미치는 영향
김수진
김수진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05]
박사
인성교육의 주요 접근 및 쟁점 분석
김수진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15]
중학생들의 수학에 대한 흥미와 가치 인식 변화가 수학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김경희
박지현
김수진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2014]
중학생들의 수학에 대한 흥미와 가치 인식 변화가 수학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김경희
박지현
김수진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2014]
예비교사 교직인성 분석: 재학기간, 교육 실습, 교육봉사 및 진로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김수진
최진영
이지영
서경혜
한국교원교육학회
[2013]
국어과 교육과정에서의 ‘설명’ 개념과 양상 분석을 통한 설명 교육의 방향 고찰
김수진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15]
현장 전문가 소집단 면담을 통한 발달지체 영아 조기개입 주요 요소의 실행 가능성에 대한 탐색
김수진
조윤경
송영희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
[2017]
발달지체 영아 조기개입의 시행 현황과 어려움 및 지원요구 : 5개 기관 유형 특수교사 면담을 중심으로
김수진
조윤경
송영희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
[2017]
수학 학업성취도가 높은 국가의 수학 정의적 영역 요인 분석 및 측정 동일성 검증
Kim, Ki-Yoen
이종희
김수진
김기연
Lee, Chong-He
Kim, Soo-Jin
대한수학교육학회
[2011]
PISA 2003 결과에서 수학 의 정의적 영역에 영향을 주는 변인 분석
김가연
이종희
김윤민
김수진
김선희
김부미
대한수학교육학회
[2010]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와 국제 학업성취도 평가의 연 계를 통한 우리나라 학생들의 수학 성취 특성 분석
김경희
임해미
김수진
대한수학교육학회
[2012]
수학 학습에 대한 정의적 성취 검사 도구 개발 및 검증
김기연
이종희
윤수철
김윤민
김수진
김선희
김부미
한국수학교육학회
[2011]
정신지체아동과 일반아동의 용언 발달: 단어구조에 따른 비교
김수진
국립특수교육원
[2004]
주제별 연구자의 정보이용행태에 관한 선행연구 분석
김수진
이란주
한국비블리아학회
[2015]
인성교육의 주요 접근
김수진
한국교육과정학회
[2015]
조기개입이 영아의 발달과 부모 및조기개입 시행자의 역량 강화에 미치는 영향
김수진
조윤경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
[2018]
박사
인성교육의 주요 접근 및 쟁점 분석
김수진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15]
장애영유아를 위한 자연적 중재의 개념과 실행의 구성 요소
김수진
이소현
국립특수교육원
[2002]
중복 · 지체부자유 아동의 읽기 중재 전략
김수진
한경임
한국지체부자유아교육학회
[2003]
장애유아 놀이 활동의 실제
김수진
국립특수교육원
[2004]
활동-중심 자연적 중재 적용 훈련이 자유선택활동 일과에 서의 교사의 교수 행동과 장애 유아의 참여에 미치는 영향
김수진
이소현
한국유아교육학회
[2007]
초등 교사들의 온라인상에서의 수업자료 공 유에 대한 사례연구
김수진
최유경
서경혜
한국초등교육학회
[2011]
유치원 특수학급의 장애 유아 통합교육 프로그램 운영 실태 및 교사 인식
김수진
이소현
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
[2005]
언어치료사의 전문성 인식 연구
김수진
유영준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
[2011]
활동-중심 자연적 중재 적용 훈련이 자유선택활동 일과에서의 교사 의 교수 행동과 장애 유아의 참여에 미치는 영향
김수진
이소현
한국유아교육학회
[2007]
중학생의 수학에 대한 태도 측정 도구 개발 및 특성 분석
김부미
김수진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2012]
예비교사 교직 인성 평가도구 개발 및 타당화
김수진
현성혜
최진영
이지영
서경혜
노선숙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
[2013]
예비교사 교직인성 분석: 재학기간, 교육실습, 교육봉사 및 진로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김수진
최진영
이지영
서경혜
한국교원교육학회
[2013]
통합 실행에 대한 장애전담교사의 자기 평가와 순회지원교사의 관찰 평가
김수진
조윤경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2010]
TIMSS 2011 수학․과학 성취도에 대한 교육 맥락 변인의 효과
김수진
[2013]
유아기 음악교육이 인성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수진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