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예비교사들이 과학수업을 설계할 때 주목하는 것은 무엇인가? : 초등 예비교사들의 과학수업에 대한 관점
'임성만'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358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designing science lesson
|
1
|
1
|
|
과학수업설계
|
1
|
1
|
|
science education
|
105
|
1
|
|
과학교육
|
185
|
1
|
|
preservice teacher
|
228
|
1
|
|
teacher education
|
417
|
1
|
|
교사교육
|
673
|
1
|
|
예비교사
|
748
|
1
|
|
계 |
|
2,358 |
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