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챗봇의 사회적 실재감이 서비스 품질과 사용자 인식에 미치는 영향
'박유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7,558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ustomer service
|
10
|
1
|
|
고객 서비스
|
23
|
1
|
|
Social presence
|
34
|
1
|
|
사회적 실재감
|
132
|
1
|
|
Chatbot
|
203
|
1
|
|
챗봇
|
220
|
1
|
|
Service quality
|
323
|
1
|
|
만족도
|
1,988
|
1
|
|
서비스 품질
|
1,428
|
1
|
|
satisfaction
|
3,197
|
1
|
|
계 |
|
7,558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