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예비유아교사의 플립드러닝을 활용한 수업이 자아존중감, 전문성 인식, 교사역량에 미치는 효과
김갑순(Kim, Kab Soon)
김성일(Kim, Seong Il)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갑순(Kim, Kab Soon)
김성일(Kim, Seong Il)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성일(Kim, Seong Il)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김갑순(Kim, Kab Soon)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성호
2건
김반야
1건
김영순
2건
김윤영
1건
김희화
2건
박선영
1건
박성혜
1건
박승희
1건
박재국
1건
박혜숙
1건
안도희
1건
유영미
1건
윤명숙(Yoon , Myeong-Sook)
1건
이숙향(Lee Suk Hyang)
1건
이재경
1건
이혜경
1건
주영주
1건
천성문
1건
최외선
1건
최은영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성일(Kim, Seong Il)
'김성일(Kim, Seong Il)'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185
11
18.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학습지도, 교육방법
8,547
1
0.0%
주제어
expertise awareness
1
1
100.0%
prospective young children te ...
1
1
100.0%
teaching competency
66
1
1.5%
전문성 인식
83
1
1.2%
교사 역량
133
1
0.8%
플립드 러닝
270
1
0.4%
flipped-learning
329
1
0.3%
self-esteem
1,818
1
0.1%
예비 유아교사
931
1
0.1%
자아존중감
3,006
1
0.0%
계
15,185
1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성일(Kim, Seong Il)'
의 발표논문(1)
예비유아교사의 플립드러닝을 활용한 수업이 자아존중감, 전문성 인식, 교사역량에 미치는 효과
김갑순(Kim, Kab Soon)
김성일(Kim, Seong Il)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