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태학적 “교사 행위주체성”의 한계와 대안 : 비판적 실재론에 기반한 ‘관계적 교사행위자성’ 개념모델 탐색
'이성회(Sunghoe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5,482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1
|
|
주제어 |
교사행위자성(교사 행위주체성 ...
|
2
|
1
|
|
morphogenetic approach
|
3
|
1
|
|
형태발생론적 접근
|
6
|
1
|
|
Teacher Agency
|
9
|
1
|
|
social relation
|
16
|
1
|
|
critical realism
|
29
|
1
|
|
reflexivity
|
50
|
1
|
|
비판적 실재론
|
58
|
1
|
|
사회적 관계
|
252
|
1
|
|
성찰
|
338
|
1
|
|
계 |
|
15,482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이성회(Sunghoe Lee)'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