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도국 시장에서 다국적기업의 CSR이 기업과 브랜드 현지성에 미치는 영향: 필리핀 소비자를 대상으로
'안현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858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개도국 소비자
|
3
|
1
|
|
기업 현지성
|
3
|
1
|
|
company localness
|
4
|
1
|
|
브랜드 현지성
|
5
|
1
|
|
brand localness
|
6
|
1
|
|
product involvement
|
17
|
1
|
|
consumer animosity
|
23
|
1
|
|
소비자 적대감
|
30
|
1
|
|
developing countries
|
37
|
1
|
|
제품 관여도
|
61
|
1
|
|
csr
|
669
|
1
|
|
계 |
|
858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