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공감, 사회기업가적 자기효능감과 사회적 기업가 의도의 관계 : 성별의 조절된 매개효과
공혜원(Hyewon Kong)
추승엽(Seungyoup Choo)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공혜원(Hyewon Kong)
추승엽(Seungyoup Choo)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추승엽(Seungyoup Choo)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공혜원(Hyewon Kong)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인애 ( In Ae Kang )
1건
고문수
1건
김남희
1건
박혜숙
1건
백지숙
1건
손경원
1건
양난미 ( Nan Mee Yang )
1건
오인수
1건
유영미
1건
윤보나
1건
이경선
1건
이미숙
1건
이윤옥
5건
이지혜
1건
임효진
1건
정진옥
1건
주동범
1건
지성애 ( Sung Ae Chi )
1건
최영출
3건
하주현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추승엽(Seungyoup Choo)
'추승엽(Seungyoup Cho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928
10
25.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Social Entrepreneurial Self ...
1
1
100.0%
사회기업가적 자기효능감
1
1
100.0%
사회적 기업가 의도
2
1
50.0%
Social Entrepreneurial Inte ...
18
1
5.6%
성별
662
1
0.2%
Empathy
711
1
0.1%
Gender
781
1
0.1%
공감
1,363
1
0.1%
사회적 기업
793
1
0.1%
계
13,928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추승엽(Seungyoup Choo)'
의 발표논문(1)
공감, 사회기업가적 자기효능감과 사회적 기업가 의도의 관계 : 성별의 조절된 매개효과
공혜원(Hyewon Kong)
추승엽(Seungyoup Choo)
대한경영학회
[2020]